달바람 타는 고냥이

병점 카페 : 여백_비움의 편안함이 있는 곳 본문

맛집탐방

병점 카페 : 여백_비움의 편안함이 있는 곳

햇몬 2019. 9. 8. 17:33

비엔나커피와 크로와상을 맛 볼 수 있는 카페 '여백'

신랑이랑 오랜만에 카페 데이트를 나섰다.맛있는 빵을 먹고 싶어서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집 근처에 예쁜 카페가 있길래 들어가 봤다. 카페 여백의 시그니쳐 커피인 여백커피는 내가 좋아하는 비엔나커피! (독일어로는 아인슈페너라고 한다.) 깔끔한 흰색 인테리어와 '여백'이라는 이름 답게 여백 자체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이였다. 

  병점동 카페 : 여백

 

주력 메뉴는 비엔나 커피와 크로와상, 스콘

<주소>
경기도 화성시 병점3로 45 
지번 : 병점동 345-22
070-8064-6047

<운영시간>
월요일 휴무
화~토 11:30 ~ 22:00
일요일 11:30 ~ 21:00

  내가 먹은 것

내꺼 : 여백커피 = 비엔나커피
신랑꺼 : 시나몬초코
내꺼 : 크로와상

스콘을 시키면 과일잼과 수제크림이 나온다고 해서 고민하다가 크로와상을 시켰다. (다음에는 스콘도 맛 봐야지..)

크루와상은 속이 촉촉한 맛인데, 살짝 기름져서 아쉬웠다. 그래도 맛있었음!! 손으로 찢어서 신랑이랑 냠냠하니까 금방 다 먹었다. 

 

카페 여백의 주력커피인 여백커피는 비엔나커피다. 

보통 아메리카노에 생크림이나 휘핑크림을 얹어서 준다. 여백만의 특징이 있다면 액체형태를 띈 수제크림이라는 것이다. 수제크림의 맛은 크림치즈와 생크림을 섞은 맛이여서 취향저격이였다. 크림과 커피를 같이 맛보려면 컵에 입을대고 바로 마시지 말고, 입을 다물고 기다렸다가 먹어야지 커피와 크림을 같이 먹을 수 있다. 안그러면 크림만 주구장창 먹게 된다는..ㅋㅋ

 

시나몬초코 음료는 우리 신랑이 먹었는데, 맛있다고 한다. 나는 시나몬 향이 너무 강해서 별로였다. (나는 카푸치노의 시나몬 향도 안좋아한다.)

만약 다시 온다면 말차크림라떼와 스콘을 먹어보고 싶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