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람 타는 고냥이

예산 예당호 산마루가든 어죽 맛집 본문

맛집탐방

예산 예당호 산마루가든 어죽 맛집

햇몬 2020. 2. 27. 00:32

예산 어죽 맛집~ 몇 십년 전통의 산마루가든 엄지척

 예당호 앞에는 어죽집들이 즐비하다. 그 중에서도 최고로 맛있다는 어죽집이 있다. 바로 산마루 가든~!

회사 대장님이 우리를 데리고가서 몇 번 가봤는데, 주말, 평일 할 것 없이 항상 사람들이 많다. 예당호 출렁다리가 앞에 보이고, 댐과 넓은 호수를 보면 여느 바다 안부럽다. 속이 탁 트이는 느낌!

  주차장이 있긴한데, 항상 사람들이 많아서 주차하기 힘들 때도 있었다. 이날따라 하늘도 맑고, 미세먼지도 없어서 마음까지 청명해진다. 봄에 오면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어있다고 한다. 봄에 올 일은 없겠지만..ㅎㅎ

 

  예산 예당호 산마루 가든

주소 : 충남 예산군 대흥면 예당긍모로 406

노동리 140-6

전화번호 : 041-334-9235

운영시간 : 매일 오전 10시 ~ 오후 9시

월요일 휴무

 

메뉴판

  저렴한 가격의 어죽! 양도 많고, 많이 맵지 않다.  하지만 매운걸 못먹는 우리 신랑은.. 맛있게 먹고 화장실을 힘들게 간다 ㅎㅎ

 

 

밑반찬

 

김치, 무말랭이, 콩자반, 동치미, 이상한.. 녹색 풀... 

 

주문메뉴

  천안의 호수매운탕 어죽, 삼색장어 어죽과 비교했을 때, 내 입맛에는 예산 산마루가든 어죽이 제일 맛있다. 어죽은 태어나서 천안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생선을 갈아서 만들었다고 믿기지 않을 만큼 비린내가 나지 않았다. 그냥 매콤한 죽에 국수와 밥을 먹는 맛!? 근데 왜 이렇게 맛있는지.. 한그릇을 뚝딱한다. 비가 오거나, 눈이 올 때, 동태탕만큼 생각나는 어죽의 맛..! 먹어본 사람만 안다는ㅋㅋ

 

 

공감구독 은 힘이 됩니다.

문의는 댓글로 주세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