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람 타는 고냥이

추석선물 목안마기 어깨마사지기 추천 본문

프로 마루타-현명한 소비하기

추석선물 목안마기 어깨마사지기 추천

햇몬 2019. 9. 5. 00:02

 

우리 집 효자템! 목 어깨 안마로 피로 풀어주기

나는 평소에 앉아서 주로 일하는 편인데, 가끔 외주라도 들어오는 날에는 컴퓨터 앞에서 3-4시간은 계속 앉아있다. 그러다 보면 목, 허리, 어깨 다 결리고, 뻐근해서 기지개를 켜다가 쥐가 나는 경우도 있었다. 틈틈이 스트레칭을 한다고 하지만 집중하다 보면 시간이 훌쩍 가버리고, 알람을 맞춰놓고 작업하기에도 여의치 않은 상황이라 힘들다. 그럴 때, 휴플러스 어깨마사지기로 목과 어깨, 허리를 15분 동안 따뜻하게 마사지해주면 정말 '살 것 같다'는 말이 절로 나온다. 정말 집집마다 한 개씩 꼭 강추하는 안마기! 게다가 나는 배가 딱딱하게 잘 뭉치는 편인데, 차갑고 딱딱해진 배를 마사지할 때도 너무 좋다. 하지만 우리 신랑은 내가 100번 쓸 때, 한 번도 쓰지 않는다. 나는 매일매일 다리 마사지도 꼭 하는데...ㅋㅋ

  무선충전으로 언제 어디서든 안마할 수 있는 휴플러스

종류가 너무 많은 어깨 안마기.. 선택 기준은?

내가 선택하는 주관적인 기준은

1. 가격(5만원~10만원 대)

2. AS가 가능한 인증 된 곳

3. 온열기능 필수

4. 지금 산다면 무선을 사고 싶다..

 

내가 살 때에는 무려 10년 전이라 무선이 없었는데, 지금은 무선 제품도 많아서 만약 다시 사거나 선물한다면 무선충전식으로 살 것 같다. 그리고 아무래도 뼈가 닿는 부분은 각도 조절을 잘못하면 아플 때도 있는데, 최신 제품은 뼈가 닿아도 아프지 않게 설계가 되어있다고 한다. (오호?!) 게다가 10년 전에는 듣보잡 기업이었지만 지금은 나름 안마기 종류만 10개가 넘는...(그만큼 업그레이드가 많이 됐다고 생각한다) 장수기업의 제품이라 무한 신뢰 팍팍!

https://coupa.ng/biJFSJ

 

휴플러스 해피룸 목어깨 안마기 HPR-150

COUPANG

www.coupang.com

 

  휴플러스 어깨목마사지기 특장점은!

항상 어깨가 쑤시고 목이 뻐근한 우리 엄마 아빠에게 선물해 드림!! ㅎㅎ

그리고, 하루종일 책상에서 앉아서 일하는 사람

장시간 운전을 하는 사람에게도 너무너무 강추한다.

5만원~10만원 가격대로 형성된 부담 없는 가격!

 

기본 15분~20분 작동에 무겁지 않아서 어깨 안마하기도 쉽고, 하나로 목과 어깨, 허리, 배, 종아리 모두 활용할 수 있다는 게 최고로 좋다.(생각보다 무겁다고 느끼는 사람들도 꽤 있더라. 체감의 차이가 있으니 참고!)

제품 중량은 1.8Kg이다.

 

 

휴플러스 어깨마사지기 이럴 때 쓰면 효과 직빵!

스트레스로 목이 뻐근할 때,

장시간 앉아서 하는 작업으로 인해 어깨가 찌뿌등 할 때,

배가 차갑고 딱딱하게 뭉쳤을 때, 

기지개를 펴도 허리 근육이 빳빳하게 불편할 때,

 

따끈~따끈하게 안마받고 싶을 때!

 

  목 어깨 안마기 단점은?

1. 우리집에 있는 휴플러스 안마기는 유선형이라 코드가 있는 곳에서 해야 하는 게 불편하다. 

이리저리 자세를 바꾸다보면 선이 꼬이기도 하고, 침대에서 하다가 소파로 이동할 때에는 코드를 다시 꽂아야 해서 불편함을 느꼈다. 그래서 만약 내가 다시 안마기를 사게 된다면 무선충전형으로 사고 싶다.

 

2. 안마기 제품 자체는 굉장히 튼튼하고 좋은데, 어댑터가 부실하다. 어댑터 고장으로 5년사이에 2번이나 교체를 했다. 그리고 결국 새 제품을 구매했다. 한 제품을 사서 5년 정도 쓴 듯.. 그리고 지금 우리 집에 있는 게 두 번째 휴플러스다. 

 

3. 같이 오는 면커버는 소모품이라 몇 년 쓰다 보면 헤진다. 커버만 다시 구매해서 쓸 수 있다면 더 좋을 듯. 

안마기 특성상 침대나 소파를 오가며 쓰고, 목/어깨/허리/배/종아리 등 여러 곳을 마사지하는 제품이라 유선보다는 무선형 제품이 편리하다. 

  휴플러스 마사지기 주의해야 할 점

1. 너무 오래 사용하면 피부가 아프다! 당연한 이야기일 수도 있지만 과도한 사용은 좋지 않다. 나 같은 경우는 하루에 최대 3번 정도만 쓰고 있다. 특히 연달아 같은 부위를 하면 멍이 들거나 찰과상이 생길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2. 반드시 규정된 아답터(DC 12.6V 1.5A)를 사용해야한다. 

 

3. 아답터가 연약하다. 무리하게 당기거나 힘을 가하면 쉽게 망가지니 조심해야 한다.

 

4. 욕실이나 습기가 많은 곳에서는 사용을 조심해야 한다.

 

5. 고장 나면 A/S센터나 본사로 연락 고고싱!

본체는 튼튼하지만 아답터는 연약하니까 조심히 다뤄주자!

 

https://coupa.ng/biJGxd

 

휴플러스 3D 텐션 목 어깨 무선안마기 HPM-5800

COUPANG

www.coupang.com

집에 종류별로 있는 안마기들... 하지만 나는 다 잘 쓴다.ㅎ

스무 살 처음 돈을 벌면서 부모님께 선물해 드렸던 안마기인데, 지금은 내가 더 잘 쓰고 있다.

이번 추석 선물로는 시부모님한테 해드릴까~하다가 

역시 추석선물은 현금이 짱인 것으로...^^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