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람 타는 고냥이

병점 삼겹살 고기향기나는집 본문

맛집탐방

병점 삼겹살 고기향기나는집

햇몬 2019. 12. 31. 00:03

삼겹살은 언제나 옳지만 숯에 구워야 제 맛이지요

  신랑과 단둘이 오랜만의 나들이! 

최애메뉴인 삼겹살에 소주를 먹기로 했다. 편의점이나 카페 만큼이나 발에 채이는게 삼겹살집이여서 어디로 가야하나 고민이였다. 그래서 출퇴근길에 손님이 항상 많아서 눈여겨 보았던 집으로 가기로 했다. 

  선택은 ... 백점 만점에 백점! 외식 삼겹살은 앞으로 여기로 고정인걸로 결정!

 

  고기 향기 나는 집 (고향집)

주소 : 경기 화성시 병점3로 48

지번 : 병점동 345-56

전화번호 : 070-2356-4857

 

 

메뉴판

  다음에는 불 삼겹볶음을 먹어보고 싶지만 매운걸 못먹는 신랑때문에 가능할지 모르겠다. 

우리는 삼겹살 2인분과 목살 1인분, 냉면 한그릇을 시켰다. 

평소에 집에서 에어후라이어에 삼겹살을 해먹을 때에도 신랑과 둘이서 600g정도를 배부르게 먹는다. 집에서 저렴한 가격에 먹는 것도 좋지만 가끔은 이렇게 밖에 나와서 외식하며 기분을 내는것도 굉장히 좋아한다 ㅎㅎ 

 

 

밑반찬

  밑반찬은 모두 셀프다. 먹고 싶은 만큼, 먹고 싶은 반찬을 가져오면 된다. 

 삼겹살은 숯에 구워먹는게 제일 맛있는것 같다. 그래서 가끔 신랑과 숯불 삼겹살을 먹으려고 캠핑장을 놀러가기도 한다. 

고향집(고기향기나는집)에서 먹은 삼겹살은 달았다 ㅜㅜ 어쩜 이리 맛있지?! 삼겹살에 양념을 해놨나? 하아..

먹느라고 고기 익은 사진도 못찍었다. 

 조금 뒤에 나온 된장찌개도 굉장히 맛있었다. 그리고 대망의 비빔냉면!! 역시 고기는 냉면과 함께 먹어야지 ㅎㅎ 

냉면 양이 적은 것 같은 느낌이였지만 그건 나의 욕심이였다. 마지막 고기 한점까지 배가 터질때까지 먹었다. 

 

삼겹살은 언제나 옳다. 

고기 너무 맛있다..

 

공감구독 은 힘이 됩니다.

문의는 댓글로 주세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