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람 타는 고냥이

하이패스센터 대행 편의점, GS25에서 고속도로 미납통행료 납부하기 본문

깨알정보

하이패스센터 대행 편의점, GS25에서 고속도로 미납통행료 납부하기

햇몬 2019. 8. 21. 21:44

고속도로 이용고객을 위한

하이패스센터 대행 GS 25 편의점

  네 줄 요 약

1. 2019년 8월 23일 금요일부터 시행

2. 고속도로 미납통행료를 전국 GS25 편의점에서 납부할 수 있게 되었다.

3. 차량번호와 본인확인만으로 미납금 조회 및 현금/카드 결제가 가능

4. 하이패스 단말기 판매종류 확대 및 단말기 A/S접수도 가능

전국 1만 3천여 곳의 GS25 편의점에서 미납통행료 조회 및 납부가 가능

>본인확인을 거치면 차량번호로 고속도로 미납통행료가 조회되고, 미납금이 있을 경우 현금이나 카드로 즉시 납부할 수 있다.

>하이패스 단말기는 GS25 편의점 8천여 곳*에서 판매중이며, 올 1월부터 단말기 모델을 1종류에서 유선, 무선, 룸미러형태 등 4종류로 늘려 고객의 선택권을 확대했다.

> 편의점 판매 단말기(4종)의 경우 편의점 택배를 활용한 A/S접수도 가능한데 편의점에서 단말기 제조사로 택배를 발송하면, 수리 후 다시 거주지로 보내주고, 1년 미만의 단말기는 택배비가 무료다.

 

한국도로공사와 GS리테일은 20() 미납통행료 조회·납부, 하이패스센터 대행 편의점 선정 등의 내용을 담은 협약을 체결했다변상훈 한국도로공사 영업본부장(왼쪽)과 김종수 GS리테일 MD본부장(오른쪽)이 한국도로공사 본사에서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한 모습.

 

한국도로공사는 현재 전국에서 운영중인 20개 하이패스센터의 업무를 편의점에서도 할 수 있도록 하이패스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GS25 편의점 중 우수지점 500곳을 선정해 ‘하이패스센터 대행 편의점’으로 인증하고 현판 등을 설치할 계획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