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람 타는 고냥이

이지드롭 변기청소 내돈실사용 후기[혐오주의] 본문

신혼생활/지름신

이지드롭 변기청소 내돈실사용 후기[혐오주의]

햇몬 2020. 2. 13. 00:07

사진이 혐오스러울수 있습니다. 주의하세요!

  고등학교 때부터 기숙사에 살다보니 화장실청소하는게 기분전환의 일환이 되었다. 그래서 나름의 노하우도 있고, 10년 넘게 쓰고 있는 제품도 있다. 나의 최애 락스는 '홈스타 락스와세제'다. 그리고 최고 애정하는 아이템다이소 유리닦이(1천원짜리)다. 이걸로 바닥 물제거하면 깨끗하고, 뽀송한 화장실이 완성된다.  욕조청소, 화장실 바닥, 세면대, 거울까지 청소하면서 못내 아쉬웠던 점은 변기청소다. 변기 안쪽까지 깔끔하게 닦이지 않아서 항상 거슬렸었다. 그러다가 홈쇼핑을 보게되었고, 속는셈치고 질렀다. 

  '이지드롭 변기크리너'를 직접 사용해보니 장점과 단점이 뚜렸했다. 일단 산건 다 쓸예정이다. 하지만 다시 재구매할지는 잘 모르겠다. 그래도 총 점을 매기자면 5점만점에 3.8점! 합격이다. 

 

 이지드롭 변기크리너  핸들2개, 리필브러쉬 10팩(120개) 3만 5천원에 구입

  핸들이 2개와서 안방화장실에 하나, 거실 화장실에 하나두니 딱 좋았다. 무료체험분이 4개 들어있다. 보통 주1회 청소한다는 가정하에 120개면 120주 = 30개월 = 2년 6개월동안 쓸 수 있는 용량이다. 하지만 화장실이 두개니까 반토막내면 1년 3개월정도 쓸 수 있을 것 같다. 무료체험분 4회도 있어서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었다. 사용해보고 별로면 반품을 할 수 있다는것도 굉장히 큰 장점이다. 가격대가 있고, 용량이 많아서 접근성이 어려울 수 있는데, 무료사용기회가 접근성을 높여줬다. 나 역시도 무료사용이 없었다면 굳이 구매를 하지 않았을 것 같으니 말이다. 롯데호텔에서도 화장실 청소로 이지드롭을 쓴다고 광고를 하던데, 사실이라면 청결이 잘 유지되는 곳인 것 같아서 덩달아 믿음이 간다. 

  직접 사용해보니 아쉬운 점도 있고, 만족스러운 부분도 있다. 이번에 산 용량을 다 쓸 때쯤이면 보완되어서 더 좋은제품이 나오지 않을까 기대해본다.

이지드롭 변기청소 장점

사진이 혐오스러울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장점 요약]

1. 변기'전용'청소에는 최고 좋다.

2. 청소 후 바로 버리면 되어서 위생적이다.

3. 간편한 사용방법.

 1. 청소 도구인 핸들걸이까지 들어있어서 변기 옆에 걸어두면 편하다. 일단 변기청소를 했을 때, 만족도는 90점이였다. 솔이 제대로 닿지 않아서 청소를 하지 못했던 부분인 변기물나오는 구멍까지 싹 청소할 수 있었다. 하지만 너무 찌든때여서 그런지 엄청 힘들게 빡빡문질러서 했다.어느정도 각오는 하고 있었지만 기대했던것보다 때가 아주 잘지지는 않았다. 그래도 변기가 시원하게 청소가 잘 돼서 반짝거리는걸보니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2. 변기청소를 한 후 리필브러쉬를 변기에 바로 버릴 수 있는 것도 굉장히 큰 장점이다. 사실 솔을 쓰다보면 머리카락끼고, 물에 계속 묻어있고 해서 관리가 쉽지 않은데, 변기통에 바로 버리니까 정말 깔끔했다. 

 

  3. 사용방법이 어려우면 손이 잘 가지 않을텐데, 보관도 쉽고, 사용방법이라고 할 것까지도 없을만큼 손쉬운 사용이라 굉장히 편리했다. 브러쉬를 핸들에 넣고 핸들 스위치를 밑으로 내리면 끝! 

 

이지드롭 변기클리너 단점

[단점 요약]
1. 꽤 강한 힘으로 세게 문질러야 찌든때가 진다. (어쨌던 지워지긴 한다)
2. 핸들의 내구성이 약하다. 
3. 냄새(향기라고 하지만...)가 너무 많이 나는데, 청소 후에는 별로 안 남
4. 리필 브러쉬도 약하다.

  1. 변기청소를 한 후에 세면대와 욕조, 바닥도 청소해보니 만족도가 확 떨어졌다. 핑크색 물때와 욕조의 때를 잘 벗겨내지 못하더라. 욕조 안에서 씻다보니 일주일만지나도 욕조가 새카매지고, 핑크색 물때는 화장실 특성상 어쩔 수 없이 생기는거라 항상 주기적으로 청소를 하는 것인데, 아무래도 이건 글렀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도 변기청소에서는 월등하게 뛰어난 만족감을 느껴서 반품을 하지않고 쓰기로 했다. 

  2. 브러쉬를 끼워서 사용하는 핸들의 내구성이 굉장히 약하다. 실수로 떨어뜨리거나 조금 힘을 강하게 주고 사용하면 금방이라도 부러질 것 같은 느낌이 있다. 정말 자칫 잘못하면 댕강...되는 것이다. 

 

 3. 냄새가 너무 독하다. 청소하면서 거북해서 마스크를 쓰고 청소했다. 근데 희안하게도 청소를 끝내고 나면 냄새가 거의 나지 않는다. 청소후에 향긋하게 나는걸 기대했는데, 그렇진 않았다. 

 

4. 리필브러쉬에 물이 닿으면 색소가 나오면서 흐물흐물해진다. 그래서 빡빡문지르기 힘들어진다. 결국 찌든때와 분홍색 물때는 굉장히 많은 힘이 들어간다. 

 

 

이지드롭 변기클리너 총평

변기청소만 해야겠다. 

변기청소에는 정말 최고의 장점을 다 모아둔 것 같다. 

 

 

공감구독 은 힘이 됩니다.

문의는 댓글로 주세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