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람 타는 고냥이

제주 카페 아주르 아일랜드 본문

흔치 않은 여행/제주도 푸른밤

제주 카페 아주르 아일랜드

햇몬 2019. 12. 8. 00:08

일리커피를 쓰는 아주르 아일랜드. 

  카페 아주르 아일랜드는 제주도 흑돼지거리와 칠성로 쇼핑거리 사이에 있다. 우리가 갔을 때는 거리를 통제해놓고, 지역물품 판매와 체험을 하는 행사를 하고 있었다. 윗쪽으로 올라가면 서부두 명품 횟집거리도 있다.  다만 조금 불편한것은 걸어다니기 좋은 곳이라 차를 주차할 곳이 많이 없다는 것이다. 차는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해놓고 돌아다녀야 한다. 

 카페 아주르 아일랜드

주소 : 제주 제주시 중앙로3길 16

지번 : 일도일동 1274-2

 

 

메뉴판

커피 메뉴와 스무디, 생과일주스, 수제차가 있었다. 케이크는 그때 그때 다른 것 같았다. 배가 불렀기에 세명이서 음료 세 잔만 시켰다. 내가 좋아하는 일리커피를 쓰는 곳이라 커피의 맛은 의심치 않았다. 일리 커피를 쓰는 곳은 건물 앞에서 일리 마크가 있는 간판을 볼 수 있다. 가격대도 너무 비싸지 않고, 아늑하고 따뜻한 곳이였다. 

 

곳곳에 따뜻함이 녹아 있는 곳

 

  카페 틈새와 창가 곳곳이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었다. 마치 '여기서 무슨 사진을 어떻게 찍더라도 다 예쁘게 나오니까 어서 찍어라!!' 하는 느낌 ㅎㅎ 

  화장실은 1층 구석에 있다. 실내에 화장실이 있다는 점도 좋았다. 계단을 오르내리는 소리가 크게 들려서 살짝 무섭기도 하지만 해리포터가 살던 벽장 느낌도 나고 괜찮았다. 

 

주문메뉴

  왼쪽부터 아이스 카페라떼, 따뜻한 바닐라라떼, 딸기 요거트 스무디

그리고 서비스로 같이 나온 완전 맛있는 견과류 쿠키!! 쿠키가 너무 맛있었다. 따로 사먹고 싶을 만큼..

아메리카노를 시킬껄 그랬나 아쉬움이 들정도로 고소하고 달달한 쿠키는 백점만점이였다. 

 

 

공감구독 은 힘이 됩니다.

문의는 댓글로 주세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