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람 타는 고냥이

[스타듀밸리] 비밀노트 쪽지25 목걸이 주인찾아주기 본문

게임라이프

[스타듀밸리] 비밀노트 쪽지25 목걸이 주인찾아주기

햇몬 2020. 2. 9. 00:01

목걸이의 주인은!? 캐롤라인

  스타듀밸리 1.4패치에 추가 된  25번째 비밀쪽지는 애비게일의 노트다. 

스타듀밸리 비밀노트 #25

엄마한테 목걸이를 '빌렸는데' 온천 근처에서 잃어버렸어...

없어졌다는 사실을 알아차리시면 엄청 화내실거야!

애비게일이 쓴 비밀노트니까 목걸이의 주인은 캐롤라인이다.

온천주변이라고 해서 일단 온천을 찾아가보았다.

온천은 1년차 여름에 열린다. 

 

두어바퀴 다 돌았는데도 딱히 보이는게 없어서 뭐지 싶었는데, 온천 앞에 있는 연못에 낚시대를 던질 수 있었다.

던지자마자 목걸이가 나온다.

화려한 목걸이를 찾았다!

이제 고민 되는 것은 비밀쪽지의 주인인 애비게일에게 가져다 주느냐 

아니면 목걸이의 주인인 캐롤라인에게 가져다 주느냐다.

 

애비게일에게 주면 호감도 100 상승

캐롤라인에게 주면 호감도 50상승

다른 NPC에게 가져다 주면 잘못 된 사람이라고 뜬다.

화들짝 놀라면서 좋아하는 애비게일~~ 나의 첫 부인.. ㅠㅠ 

지금은 알렉스와 두 아이를 입양해서 살고 있지만... 

둘 다 살아보니 애비게일이 더 좋다. 

 

 

 

외담으로 옷은 에밀리의 재봉틀로 만든 옷이다

짱짱 예쁘고 완전 맘에 든다 ㅎㅎ

[상의] 옷감 + 수선화

[치마] 옷감 + 푸른재즈

 

 

 

공감구독 은 힘이 됩니다.

문의는 댓글로 주세요. 감사합니다 

 

Comments